20대 여자친구 선물 추천! 가격대 별 선물 리스트 (1만원~10만원)

2021. 7. 12. 17:13연애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소개가 아닌 선물 추천 리스트를 들고 왔습니다 ^^

 

여자 친구가 갖고 싶은 물건을 말해줬다면 너무너무너무 ~좋겠지만!!!

혹시나 "난 너만 있으면 돼 ^^", "에이~ 괜찮아~" 하는 경우....

남자분들 참 난감하죠...ㅎㅎㅎㅎㅎ 그래서 한번 준비해본 블로그 포스팅입니다~!

 

열심히 생각해보고 제가 받으면 좋을 것 같은 선물들로 구성해봤으니

고민 많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 광고 절대 아님 ※

 

 

~5만 원

1.  <록시땅 시어 핸드 & 립밤>


 

록씨땅 핸드크림, 립밤, 미스트.

왼쪽부터 28,000 - 33,000 - 42,000

내 돈 주고 사기엔 아깝지만,,, 없으면 사야 하는 아이들입니다.

록시땅의 시어 핸드크림은 보습과 향이 최고인 것은 다들 아시죠?ㅎㅎㅎ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마음에 드는 걸로 센스 있게 선물하세요!

 

 

2.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45,000

국민 립밤으로도 유명한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면세점에서도 항상 최상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남자분들이 립스틱을 고르기에는 여자 친구가 쓸지 모르는 컬러 이기 때문에 어려움이 많지만

립글로스의 경우에는 색이 진하지 않아 선물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무난한 컬러로는 핑크, 서울 스칼렛을 추천드립니다ㅎㅎㅎ

 

 

5만 원 ~ 10만 원대

1. <쿠론 지갑>

블랑 아베스(Blanc Abbesse) 플랫카드 - 98,000 
스테파니(Stephanie) 코인 카드 - 98,000

 

쿠론 브랜드는 참 깔끔하고 이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어요.

평소에 여자 친구가 지갑을 안 들고 다니거나 카드지갑을 들고 다니는데 지갑을 바꿔주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을 유심히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쿠론은 색상도 참 이쁘게 뽑아서 상콤하게 들고 다닐 수 있을 거 에요~ㅎㅎㅎ

 

※ 더 좋은 브랜드의 지갑을 들고 다닐 경우 비추천ㅎㅎㅎ

 

 

2. <jwpei 가방>


위 - 가비 백, 아래 - 바게트백 (4-6만 원대)

 

미국 브랜드의 jwpei 가방입니다.

이 브랜드는 오뚜기의 함연지씨가 사서 더 유명해지기도 했는데요!

이 브랜드의 가방들은 비건백이라 해서 비건 가죽+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를 이용해여 만든 가방인데요

자연과 환경을 신경 써서 만든 브랜드의 가방이라 제 눈에는 더 멋져 보이네요 ㅎㅎ

게다가 컬러는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저도 휘뚜루마뚜루 용으로 하나 구입했답니다 ^^

해외배송이니 한 달 정도 전에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3. <샤넬 핸드크림>

샤넬 핸드크림 80,000

 

샤넬 핸드크림이야말로 정말 내 돈 내산 하기 조금 아까운...

하지만 선물 받으면 너무너무 좋을 제품입니다!

이 샤넬 핸드크림은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라크렘망 리치 - 겨울에 강한 보습을 원할 때,

라크렘망 - 데일리로 가볍게 바를 때,

 

여자 친구의 손 건조함에 따라 선택하셔서 선물하시면 될 것 같아요 ~

향도 세지 않고 은은해서 거부감도 들지 않게 바를 수 있고 산뜻한 발림성으로

여자 친구가 너무나 좋아할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

 

 

4. <나이키, 아디다스 운동화>

 

운동화 안 신는 분들은 없으시죠?! ㅎㅎㅎ

항상 필요하고 있어도 갖고 싶은 게 운동화인 것 같아요~

그리고 커플 운동화면 더욱더 좋은 선물이지 않을까요!?

 

.

.

.

 

오늘은 10만 원대 정도의 선물을 추천드려봤어요

다음엔 10~30만 원대의 선물로 열심히 추려서 가져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