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블루마씨네 자동차극장 데이트 이용 방법 및 꿀팁!!!

2021. 8. 16. 16:20근교/울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카페가 아닌 색다른 데이트 장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바로바로! 자동차극장!!!

요즘엔 영화관 가기도 좀 무섭기도 해서 자동차극장을 마구마구 서치해서 재밌는 데이트를 하고 왔답니다~

아쉽게도 부산엔 자동차극장이 없어서 드라이브 겸 울산 <블루마씨네>에 다녀왔어요!

 

 

※ 이용 꿀 팁!

1.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영화는 상영합니다.!! (그래도 가시기 전에 홈페이지 한번 확인하기!)

2. 홈플러스 중구점/롯데마트, 메가마트 진장점 (계산대 3천원 할인쿠폰 비치)

3. 평일은 1시간전, 주말은 1시간 30분 전부터 입장 가능!

4. 외부음식 반입 가능!

 

 

 

 

저희는 열심히 달려서 블루마씨네에 도착을 했습니다~

저녁 8시 시작 영화인 <모가디슈>를 보기로 결정!

차 한대당 2만원이고, 2개의 관으로 나뉘어져있어서 각 50대씩 100대까지 수용 가능해요.

그리고 저희는 피자를 근처에서 포장하고 7시 15분쯤 도착했는데 1/4 정도의 차가 들어와 있었던 것 같아요~

 

 

스크린 앞쪽엔 승용차들을 세워주시고 뒷쪽엔 suv차량 배치를 안내해 주셨어요~

운 좋게 가운데에 배치 받았어요~ 

 

아 그리고 저희는 전조등이 안꺼지는 차종인 줄 알고 가림막 앞,뒤(4천원)을 사려고 했는데

차종을 물어보셔서 말하니까 직접 확인해주시고

전조등 끄는 방법까지 알려주셨답니다 ~ 완전 친절 하셔요 ㅎㅎㅎ ♥

덕분에 가림막 비용 굳은 기분...헤헿

 

 

 

그리고 바로 매점 입성!!!

피자는 사왔지만 구경은 해야겠죠?ㅎㅎㅎ

커피, 음료수, 오징어, 쥐포, 과자, 라면, 맥주까지 아주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어요 !

라면드시는 분들도 많아서 아주 살짝 라면 먹을까? 고민을 했답니다 ㅎㅎㅎ

 

 

매점에서 산 음식만 분리수거와 쓰레기를 버릴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외부음식 남은건 집으로 다시 가져가셔야 합니다 ~

 

 

화장실도 나름 괜찮은편이었어요 ㅎㅎ

영화가 끝나면 화장실을 줄 서서 써야하니... 미리미리 다녀오셔용 ㅎㅎㅎ

 

 

 

저희는 블루마씨네에서 2분거리에 있는 피자빙고에서 포장해왔어요!~

맥주도 분위기 낼 겸 제로맥주 한잔!!캬...

영화 보면서 피맥하니 세상 행복한 기분~

코로나 터진 이후로 영화관 한번도 안갔는데 자동차극장이라도 오니까

세상 기분 좋고 영화관과는 또 다른 데이트를 하는 기분이었어요~

그래서 초큼 멀지만 조만간 또 오기로 했답니다 ^. ^

부산데이트에서 아주 강추하는 데이트 코스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