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303화덕 - 송정 바다를 보며 분위기 좋은 곳에서 피자와 파스타 냠냠

2021. 8. 24. 17:40동부산/해운대|센텀시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송정해수욕장 앞에 있는 303화덕 입니다.

 

 

-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말, 공휴일 제외)

- 주차 가능

 

 

 

처음 가자마자 좋았던 점은 주차공간이 꽤 넓게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2층으로 되어있고 큰 화덕에 303으로 귀엽게 쓰여있네요 ~

저희는 금요일 저녁 일찍 방문했는데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그런데 웨이팅이라기 보단 테이블 정리 중이셔서 바로바로 들어갈수있었어요~~!ㅎㅎㅎ

 

 

 

웨이팅 하면서 메뉴판 미리 보겠습니다~

식전 빵은 무료로 주시고 리필도 가능! 그리고 다 먹은 후에 디저트로 무료로 제공!

요즘 식전 빵도 안주는 곳 많은데 아주 바람직한 가게인 것 같아요 ^. ^

 

저희는 반반핏짜 (고르곤졸라+디아블라)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콜라 한잔~

 

몰랐는데 와인콜키지도 무료로 가능하네요 ~?!

다음에 좋은 와인 있으면 가지고 와서 마셔야겠어요 ~

일단 303화덕의 서비스는 1000000점!!!

 

 

웨이팅했던 공간도 편안했고

화장실도 1층에 있어서 편하게 쓸수있습니다!

 

2층에 올라가면 바 자리도 있고

6명이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꽤 넓은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서 편안하게 이용하실수 있으실것같아요!

 

 

송정 레스토랑의 흔한 오션뷰 (?)

식사하시면서 앞에 해운대열차가 지나가는 것도 볼 수 있고

파도가 찰랑찰랑 치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해질때 쯤에 오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303화덕의 식전빵은 화덕으로 구운 마늘맛이 나는 빵이에요

역시 화덕으로 구운 거라서 그런지 쫄깃쫄깃

같이 먹으라고 주신 꿀이랑 찍어먹으면 고르곤졸라 피자를 먹는 것 같이 느껴집니다~

 

 

드디어 메인메뉴인 까르보나라부터 등장!!!!!

꾸덕한 소스에 돌돌돌 말아서 베이컨과 함께 먹으면

세상 꿀맛이에요....

이 집 까르보나라 잘하네.............♥

양도 적지 않고 딱 좋았습니다....

 

 

반반핏짜!

저희는 각자 취향에 따라 고르곤졸라와 매콤한 디아블로 피자를 주문했어요

일단 고르곤졸라는 생각하시는 바로 그맛!!! ㅋㅋㅋ

치즈피자에 꿀 듬뿍~ 실패할수가 없는 피자쥬?!

디아블로는 제 취향저격이였어요

한입 먹었는데 꽤 매콤해서 까르보나라와 찰떡으로 잘 맞게 먹은 것 같아요~

다시가도 그렇게 반반을 시키지 않을까 싶어요 ~ ㅎㅎㅎㅎ

증멜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

 

 

 

그리고 여기의 또 만족한 서비스 !!!

셀프바에 피클 핫소스는 물론

꿀까지!!!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보통 피자집가면 꿀은 달라고 해야하거나 추가금 받는 곳도 있는데

303화덕은 마음껏 드세용~ 하고 놓아져 있었어요 ^.^

그래서 고르곤졸라먹을때 꿀 아주 듬뿍듬뿍 맛있게 찍어 먹었답니다~ 

 

 

후식도 다 맛보고 싶어서 아이스커피과 요거트도 한개씩!!!

 

 

너무 배가 불러서 포장 부탁드렸더니

센스있게... 통과 봉투까지 준비해놓으셨어요....

.

.

저희는 하나부터 열까지 서비스의 감동을 받았었고

맛도 당연히 맛있고

가격도 착한 303화덕

꼭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