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딤타오 - 해리단길 미슐랭 딤섬 존맛 맛집 (DIMTAO)

2021. 9. 21. 17:31동부산/해운대|센텀시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리단길에 미슐랭 맛집인 딤타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0507-1332-3638

- 매일 11:30 ~ 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매주 화요일 휴무

 

 

이 날 저희의 원래 데이트 계획은 ! 돌아다니다가 마음에 드는 음식점을 가는 것 이였어요ㅎㅎㅎ

해리단길을 거닐다가 우르르 들어가는 곳을 확인하니

바로 딤타오 ! 였습니다!

게다가 브레이크타임이 바로 끝난 5시 5분경 

그래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가서 음식을 주문 할 수 있었어요 ㅋㅋㅋ!!!

항상 사람이 많아서 한 번 가보자고 말만 했었는데 우연치 않게 들어오게되었어요~

 

 

가게 안 분위기는 우드톤의 따뜻한 느낌의 분위기

 

 

주문은 이렇게 패드로 콕콕 눌러서 주문하게 되어있어요~

원래 가끔 홍콩이나 대만가서 딤섬 한 번씩 먹어줘야하는건데!!!ㅎㅎㅎ

오랜만에 딤섬을 해리단길에서 즐길 수 있어서 그래도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ㅎ~

 

딤섬, 창편, 볶음밥 등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고민하다가

하가우, 슈마이, 완탕면, 소룡포로 주문 완료!!!

 

 

저는 등지고 있어서 몰랐는데

옆 건물에서 쉐프님들이 딤섬을 만들고 계셨더라고요 ㅎㅎㅎ

저기에서 따끈따끈 갓 쪄진 딤섬들이 나온답니다~

 

 

기본 반찬은 오이피클 하나.

한판만 주시고 리필 하려면 돈을 내고 주문을 해야해요

이게 가장 아쉬웠던 부분...ㅎㅎㅎ

저희의 입맛에는 엄청나게 맛있진 않아서 리필이 무료여도 안했겠지만

뭔가 한국에서 반찬 추가주문하라고 하면 정 없어 보이잖아요 ㅋㅋㅋ

 

 

가장 처음으로 나온 완탕면!

홍콩에서 먹었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시켰어요~ㅎㅎ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기대.......

.

.

우앗!

뭐야뭐야이거뭐야

홍콩완탕면보다 더 맛있쫘나?!!

 

국물이랑 면이랑 같이 후루룩 먹었더니 더 맛있어요,,,, 국물이 끝내줍니당

배가 고팠던 건지 한그릇 뚝딱했어요

 

 

그리고 나온 슈마이!와 하가오

제가 좋아하는 딤섬들 이에요

그래서 더욱 기대를 안고 먹어봤습니다!

슈마이는 하가오 보다는 단단한 식감이고 돼지고기의 향과 고기 씹는 맛이 이 더 많이 났어요~

살짝은 퍽퍽한 느낌이라 완탕 국물과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가오는 새우가 통으로 들어갔는지 새우 씹는 맛이 일품이였어요! 그리고 만두피는 엄청 쫄깃쫄깃!

둘 다 다르게 맛있었지만

새우를 사랑하는 제가 하나를 고르자면 하가오를 선택 할 것 같아요!ㅎㅎㅎ

 

 

 

딤섬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 소룡포.

아주 얇아 보이는 만두피 안에 찰랑거리는 육즙이 보여요.

숟가락에 올려서 만두피를 살짝 찢어 육즙부터 마셔야하시는 것 아시죠? (입천장 주의)

 

같이 나온 소스에 살짝 찍어서 한 개 호로록

어떤 곳은 생강향이 너무 강해 부담스러울 때도 있었는데, 여기는 돼지냄새도 나지 않고

생강향도 적당히 올라와서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ㅎㅎ

.

.

.

시킨 메뉴 모두 만족스럽게 먹었던 딤타오!

딤섬이 생각나는 날에는 무조건 딤타오를 방문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재방문의사 완전 있음!

 

다음에는 가지튀김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 ^

맛있는 딤섬을 먹고 싶은 날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