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 영남수산 - 배터지게 홍게 먹고 싶을땐? 대게 무한리필

2017. 1. 3. 21:59동부산/기장|정관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녀온지는 좀 됐지만 이제서야 소개해드리게 됐네요.
바로 정관에 위치한 영남수산이라는 곳인데요.
대게가 너무 먹고싶어 무한리필 대게 가게를 찾던 중 착한 가격으로 무한리필을 운영하고 있어서 찾아가보게 되었습니다.

지도는 제일 밑에 첨부되어 있지만 지도만 보고 찾아가기는 힘들더라구요.
바로 앞에서 뱅글뱅글 좀 헤멨습니다. 가게 모습 보시고 찾아가시는게 더 편하실 거에요. 위치 부분은 나중에 다시 설명 해드릴게요.

우선 입구를 들어가기 전에 수족관의 모습부터 보입니다.
가리비, 멍게, 소라, 해삼 등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이 있어서 벌써 기대가 되네요.

짜쟌! 우리의 주인공 홍게님들도 어둑어둑한 곳에서 쉬고 계십니다.
자 그럼 얼른 들어가서 메뉴부터 살펴볼까요?

우선 제가 메인 메뉴라고 생각하는 "붉은대게 무한리필" 입니다. 가격은 22,000원.
저희 커플은 붉은대게 무한리필만 주문해서 먹었구요.
대하를 좋아하신다면 32,000 원에 붉은대게 + 대하 무한리필을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역시 갑각류 전문점이라 그런지 여러 메뉴들을 준비해 놓으셨네요.
하지만 홍게를 먹으로 온 저에겐 의미 없어져 버린...

그리고 아까 입구에서 보셨던 여러 해산물들도 위의 사진에 표시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개인적으로 석화랑 전복 버터구이가 땡기네요..

그리고 홍게를 먹고 나서 식사로 대게볶음밥이랑 대게라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각각 2000원 8000원 이네요.

자. 그럼 식사를 시작해 볼까요?

홍게가 쪄지는 동안 위에 보이는 6가지 밑반찬이 준비되어 지는데요. 
하나하나 살펴볼게요.



왼쪽의 샐러드는 상큼한 소스에 새우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기대했던 맛보다는 좀 별로였네요. 탱글탱글 할 줄 알고 입에 넣었는데.. 약간 퍼석퍼석한 새우 느낌..?

전은 괜찮았습니다. 조금 바삭하면서도 간도 적당했구요.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다음으로는 왼쪽에 초장 비빔국수라고 해야하나요?
횟집가면 자주 나오는 전채요리인데요. 국수가 조금 불어 있어서 젓가락이 두번은 안가더라구요..ㅜㅜ

그리고 제일 괜찮았던 게 다리살 튀김!!
게 다리를 발라내서 튀김옷을 입혀 튀겨놓으셨더라구요.
막 먹다 보니 어느새 없더라는... 엄청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게딱지에 마카로니 옥수수 토마토소스(?)를 넣고 위에 치즈 토핑까지!
살짝 열을 가해서 치즈가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밑반찬 나오면 이것부터 드세요~ 치즈는 굳으면 맛이 떨어지니까유.

미역국도 맛있어서 홍게 나오길 기다리다 다먹어 버렸네요..

쨘! 대망의 홍게님이 나오셨습니다.
무한리필이라 작은사이즈로 나올줄 알았는데 엄청 큰 사이즈로 나왔더라구요.
중간 사이즈 이상은 돼 보였습니다. 사진은 찍었는데 비교할 대상이 없이 찍었네요.

요래요래 먹기 좋게 잘라 주시고! 먹기 시작!!!!
따끈따근 금방 쪄진 홍게를 냠냠

요로케 딱 짤라서 입에 쏙 넣으면 아주 그냥!!!! 헤...
수율은 한 80%정도 되는것 같았습니다. 다녀온지 좀 되서 지금은 더 잘나올것 같네요.

9마리 정도 먹고 나니 이제 슬 배에서 그만 먹자고 신호를 줍니다.
여기서 끝낼소냐, 마무리는 역시 대게 볶음밥이죠!!
(취향에 따라 라면도 추천, 다른 분들은 거의다 라면 드시더라구요.)

두둥! 대게 볶음밥은 좀 미리시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대게 다 먹고 시키니 중간에 좀 시간이 비더라구요. 물들어 올때 노젓는다고 흐름이 끊기면 영...

위치는 아래 지도 첨부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구요.
주차는 길가에 주차단속한다고 적혀있지만 사장님께 여쭤보니 단속 안한다고 대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전 그냥 앞에 대고 먹었습니다.

맛 ★★★★☆
분위기 ★★★★☆
접근성 ★☆☆☆☆
가격 ★★★★★
직원 ★★★★☆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모전3길 11
(모전리 742-4)
070-8254-1111
Open 시간 확인 불가
주차가능(가게 앞 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