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마법에 걸렸을때 바람직한 남자친구의 자세

2017. 1. 15. 22:06연애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네요.
예전엔 겨울이 여름보다 더 좋았었는데, 점점 여름이 더 좋아지는것 같네요.
(여름엔 겨울이 더 좋고, 겨울엔 여름이 더 좋은건 함정..)

여튼, 여러분들은 여자분이 한 달에 한 번 마법에 걸리는 날에는 어떻게 해주길 바라시고, 또 어떻게 해주시나요?

사람마다 다 다르고 커플마다 다 다르겠지만 부산데이트에서 이쁜 사랑하시라고 간단히 정리해 봤습니다.

남자친구 : 내가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어?

여자친구 : 그냥 깝치지말고 가만히 있어. 그게 도와주는거야.

어쩌면 이게 최고의 방법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때쯔 노노!
저는 커플 사이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배려라고 생각하는 데요.

간단한 것만 기억하셔도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 잡을수 있단 말씀!!
남자분들 집중하세요~

일단 여자분이 언제쯤 마법에 걸리는지를 대충이라도 알고 있는 어느정도 사귄 커플들만 해당 됩니다. 사귀고 얼마 안됐는데 막 아는척 하고 그럼 부끄러워여...

어쨌든 마법에 걸렸을때 꼭 명심하셔야 하는 부분들 알려드릴게요.
(부산데이트 운영자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1. 핫팩 선물

특히 겨울에 아랫배 부분이 냉하게 되면 보통 통증이 더 심해진다고 하네요. 이를 위한 옷에 붙이는 핫팩이 좋을 것 같습니다.
뭐 올*리브0 이나 왓*스 같은데 가면 많으니까요. 마트에도 많이 팔구요.
가장 쉽게 줄 수 있는 선물이 아닌가 합니다.


2. 진통제 선물

기간 중에 통증이 너무 심하면 진통제를 먹기도 하는데요.
주기를 알고 평소에 진통제를 먹는다는 것을 안다면, 무심하게 주머니에서 진통제랑 쪽지 하나를 넣어서 건네 보는건 어떨까요?
뭔가 무심해 보이지만 배려하고 있는듯한..


3. 초콜렛은 금물!

사실 이부분에 있어서는 초콜렛이 도움이 된다 안된다 라는 논란이 분분한데요.
제가 찾아본 바로는 생리전이나 생리 중에 기분이 우울해지면 초콜렛, 케이크 같은 단음식이 당기게 되고 또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기도 합니다만, 통증완화에는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혈당수치를 급격히 올렸다가 떨어트리면서 혈당 수치가 불안정해지고 호르몬에 변화가 생긴다고 합니다. 오히려 통증이 더 심해질 수 있으니 너무 단음식은 금물!


4. 서로 배려하는 마음

어느정도 사귄 커플이라면 언제 마법에 걸리고 언제가 가장예민한 기간인지 알고 있을텐데요. 혹시 모르신다면 여자친구분께 조금 더 관심을 기울여 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매번 체크하는게 아니라 "아 이때쯤이겠구나. 내가 말이나 행동을 조금 더 조심해야겠다." 이정도? 
그럼 가장 예민한 기간에 서로 암묵적으로 더 조심하고 서로 배려를 할 수 있겠죠?
힘들고 아프지만 나를 보기위해 예쁘게 꾸미고 나오는 여자친구를 위해 여자친구 집 가까이서 만나는 것은 어떨까요?

서로 조금 더 배려한다면 다툴 일도 없어지고 행복한 연애를 하실수 있습니다요~


5. 데이트코스

되도록이면 많이 걷고 야외에서 하는 행동은 삼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전 남자지만 어후 막 자전거 타고 등산하고 이럼 짜증날것 같아요. 아프고 찝찝하고..
되도록이면 예쁜 카페나 맛있는 식당, 영화관 같은 곳이 좋겠네요.


이것 저것 적다 보니 글이 길어 질 것 같네요.
긴글은 읽기 귀찮으니 여기까지!!!

부산데이트 찾아봐주시는 여러분 모두 사랑 뿜뿜하세요~ 행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