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데이트 성공의 법칙 7가지

2017. 1. 27. 02:57연애이야기

반응형

 

소개팅에서 애프터를 못 받았나요...? 나도 걔 맘에 안들었다고 애써 자신을 위로해도 마음 한구석이 저릿한 건 어쩔 수 없습니다. 도대체 내가 뭘 잘못했길래 늘 데이트가 딱 한번으로 끝나는지 도무지 알 수 없었다면 주목하세요! 올 겨울에는 꼭 남자친구와 손잡고 다니시라고 첫 데이트 성공의 법칙을 공유합니다.

 


다음에 함께 할 일에 대해 구체적으로 의논하라


'나를 만져요'의 저자인 연애 칼럼니스트 현정은 첫 데이트 때 다음 데이트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하라고 조언한다. 첫 데이트에서 서로 호감을 느꼈다면 자연스럽게 다음 데이트 약속을 하게 된다. 각자 좋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가정하자. 당신이 새우를 좋아한다고 하면 그는 자신이 아는 간장새우가 맛있는 가게에 대해 얘기할지도 모른다. 그럴 때 "그럼 다음에는 거기서 만나요!"라고 덥석 물어라. 그가 신이 나서 이에 응하면 자연스럽게 두번째 데이트로 이어지게 된다.


당신과의 섹슈얼리티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라

남성 매거진의 유승민 수석 에디터는 그가 당신을 또 만나보고 싶게 하려면 그 남자의 '무의식'에 당신과의 섹슈얼리티에 관한 기대감을 심어두라고 말한다. 그의 무의식을 어떻게 조정하냐고? 첫째, 고리타분한 의상보다는 자유분방해 보이는 옷을 선택하라. 둘째, 첫 데이트에서 당신이 먼저 아주 가벼운 스킨십을 시도하라. 그의 손목을 살짝 잡아끈다거나 웃으며 팔을 치는 행동, 좀 더 가까이 앉기 등 뭐든 다 좋다. 단, 데이트 첫날 진도는 너무 많이 빼지 마라.


그의 말에 귀 기울여라

그가 어떤 사람인지 한 번 더 만나 판단하고 싶다면, 첫 번째 데이트에서는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을 내세우기보다 그의 말에 귀 기울이라고 현정 작가는 조언한다. 그가 하는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재밌어한다면 남자는 당신이 자신에게 호감이 있다고 분명히 '착각'을 한다. 애프터 신청을 할 거란 얘기다. 단, 두번째 데이트에서는 똑같은 태도를 취하며 그에게 맞춰주기보다는 당신의 생각과 의견을 분명히 말할 줄 알아야 관계가 건강하게 지속된다.


계산할 땐 적극적으로 나서라

'내 남자로 만드는 연애의 기술'의 저자인 초이 작가는 누가 돈을 내느냐보다 여자의 태도가 중요하다고 말한다. 남자들은 은근히 계산할 때 여자의 '반응'을 살핀다. "이건 제가 살게요"라고 말이라도 하란 얘기다.


도도하기만 한 여자는 인기가 없다

남자들이 긍정적이고 착한 여자를 좋아한다는 것은 틀린 말은 아니다. 그 이유는 여자에게서 연애의 '가능성'이 보여야 애프터를 신청하기 때문. 그에게 긍정적인 오라를 내뿜고 미소로 응대하자.


정치에 대해 이야기하라

꼭 정치 얘기가 아니어도 된다. 다만 수박 겉할기식의 대화를 피하란 거다. 집에 돌아오면 무슨 이야길 했는지 기억에도 남지 않느 대화는 애프터의 가능성을 낮춘다. 그의 뇌리에서 떠나지 않을 만한 깊은 대화를 나눠라.


상대가 마음에 들었다면 티를 내라

소개팅남에게 호감을 느껴도 데이트 내내 마음으 숨기고 있다가 집에 돌아와 주선자에게 부리나케 다시 만나고 싶다는 카톡을 보내지는 앟ㄴ았나? 남자들은 당신이 자신에게 호감이 있다고 느껴야 자신감이 생겨 다음 데이트를 계획한다.


39.6%

남자들의 39.6%가 마음에 맞는 대화를 했을 때 애프터를 신청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이는 외모에 대한 호감 보다 높은 수치다.

 

<원문 출처 : www.cosmopolita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