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원산면옥 - 냉면의 계절이 돌아왔다!

2017. 4. 9. 22:08동부산/해운대|센텀시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요~ 해운대 로데오 아울렛에 위치한 원산면옥입니다.

워낙 날씨가 따뜻해서 막 시원한게 땡기더라구요.

니트입고 나갔는데 진심 땀 뻘뻘...

뭐 점심때도 됐겠다 냉면을 먹기로 합니다 헤헤

그러다 가까운 곳에 위치한 '원산면옥'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위치도 로데오 아울렛이라 가까워서 바로 콜!!!을 외치고
굶주린 뱃속의 거지를 먹이기 위해 길을 나섭니다.


처음엔 별 기대 없었어요.

당연히 여기 이렇게 소개해 드릴줄도 몰랐구요.
'냉면이 다 거기서 거기지'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러다보니 입구 사진이 없다는...

어쨌든 네비에 원산면옥을 치면 부산에는
총 3개의 원산면옥이 나옵니다. 체인점이네욥!
해운대 로데오 아울렛에 하나 서면에 하나 남포동에 하나.
이중에 남포동에 있는게 본점이랍니다.

식당은 카페를 통해서 2층으로 올라가게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원산면옥에 가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육수입니다.
냉면이나 밀면을 먹기 전에 나오는 따뜻한 육수요.

앤틱한 양은 주전자에 담겨서 나오는데요.

위에 보이시나요?
뭔가 진짜 육수처럼 색이랑 안에 떠다니는 무언가가 입맛을 돋구어 줍니다.
후추끓여서 나는 육수맛이랑은 좀 달랐어요.

다음으로 원산면옥 메뉴를 보고 넘어가겠습니다.

평양냉면(물냉면) : 11,000
함흥냉면(비빔냉면) : 11,000
회오리 냉면 : 15,000
(회오리 냉면은 평양냉면 함흥냉면을 섞어서 휘휘 저으면
 회오리 처럼 보여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시네요.)

갈비탕(한우) : 15,000
갈비탕(한우,특) : 20,000
만둣국 : 10,000
접시만두 : 9,000

주로 시켜드시는 메뉴더라구요.
만둣국도 시키시는 분이 있던데 어떨지 궁금하긴 하네요.

만두는 거의 필수로 주문해야하는 수준으로 많이 주문하시던데..
배가 많이 고픈상태가 아니어서 만두를 시키지 않았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평양냉면(물냉면) : 11,000 함흥냉면(비빔냉면) : 11,000 해서,
총 22,000 원이었습니다.

먼저 물냉면(평양냉면)이요~

짜쟌~
무슨 냉면이 이렇게 비싸~ 라는 생각이 쏙 들어가는 비쥬얼이 나오네요.

시원한 얼음이 둥둥 떠있고 상큼한 맛이 나서 캬 침이 고이네요.

먼저 겨자랑 식초를 조금씩 취향에 맞게 넣으시구요~
휘휘 저어줍니다.
그리고 면이랑 고기랑 같이 츄릅... 끝장임...

다음으로 비빔 냉면(함흥냉면)입니다.

원래 물냉을 더 좋아하는데 여긴 비냉이 더 맛있더라구요.
뭔가 사과즙을 넣었는지 살짝 달달 매콤?
달면서 매콤하달까요...좀 다른 맛입니다.

함흥냉면도 마찮가지로 겨자랑 식초를 조금씩 넣고
왼~쪽으로 돌리고~ 오~른쪽으로 돌리고~
잘 비벼서 고기랑 한입에 쏙!

또 가고싶네요...다음엔 본점을...

맛 ★★★★☆
분위기 ★★
접근성 ★
가격 ★★
직원 ★★★


  •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473

(해운대구 중동 1774-5 로데오아울렛101호)
051-747-8001
매일 11:00 - 21:30 (수요일 휴무)
주차가능(아울렛 주차장, 가게앞에 주차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