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 길조샤브 - 예쁜 바닷가 송정에서 배가고플땐 샤브샤브를!

2018. 11. 22. 22:28동부산/해운대|센텀시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부산데이트에서 가져온 따끈따끈한 맛집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점점 쌀쌀해지는 요즘 따뜻한 국물이 자꾸만 생각 나는데요.
그래서 제가 자주가는 아주 맛있는 샤브샤브집 하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려는 '길조샤브'는 그냥 보통의 샤브샤브가 아닌 쌈과 함께 싸먹는 샤브샤브 인데요.
바로 아래의 쌈으로 싸먹는다는 점이 이 식당의 차별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보기만해도 침이...


일단 들어가면 사장님이나 직원분께서 메뉴를 가져다 주시는데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당히 간단하죠?


주로 특선 메뉴인 샤브샤브 정식을 드시면 되는데요. 메뉴 구성은 쇠고기 샤브샤브 + 영양쌈밥 + 손 칼국수(김치 칼국수) + 죽 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가격은 1인 13,000원이구요. 보통 샤브샤브가 10000~15000원 사이인 것을 감안하면 쌈밥 및 칼국수, 죽을 제공하여 주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이라고 필자는 생각합니다.

(전 한 번도 다먹고 나온적이 없어요..조금씩 남기게 되더라는..많이 드시는 분들은 딱 적당한 양일듯 하네요.)

우선 정식을 주문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육수가 담긴 냄비가 나오게 됩니다.


뽀오오오오오오얀 육수..

그리고 조금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완전한 셋팅이 되는데요.
두구두구두구 두둥!!!

여느 샤브샤브 가게와 같은 상차림인데, 다른 것을 꼽자면 아까 말씀드렸던 저 쌈밥입니다!!!!
그냥 쌈밥이면 쌈밥이지 왜 건강쌈밥이냐?!
밤, 대추, 잣, 버섯 등 갖가지 영양이 듬뿍 들어있어서 '건강 쌈밥'입니다!


음 한가지 제가 생각하는 단점이라면 소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저는 주로 땅콩이랑 스위트 칠리 소스를 좋아하는데, 길조샤브에는 칠리소스가 없어요...ㅠ.ㅠ
그래도 땅콩이 있어서 다행..


여자분들은 달콤상콤한 오른쪽 소스를 더 좋아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뒤이어서 나오는 우리 주인공들!!! 아리따운 자태를 뽐내며 입장하십니다!!!

부글부글부글 육수가 끓자마자 야채 부대 투입,

너무 배가고파 조급했던 탓일까요..야채를 넣으니 끓던 육수가 사그러듭니다.

그렇게 몇분을 기다렸을까...3시간 같던 3분이 지나가고 드디어 다시 끓기 시작합니다.

쌈싸서 먹고 고기랑 야채랑 딱 찝어서 소스에 푸욱~ 해가지고 어?!!! 입에 쏘옥!!!!


자 그럼 이제 칼국수 입니다. 맵기를 조절할 수 있는데 덜 맵게 해서 드셔야 더 맛있어요. 전 매운걸 별로 안좋아해서 항상 안맵게 해서 먹는답니다.

(여기서 꿀팁 : 칼국수 국물을 덜어내서 죽을 만드니까 되도록이면 안맵게 해서 드시는게 낫습니다.)


쵸르릅 먹고 나면 바로 죽으로 이어지는데요. 칼국수 다 드시고 직원분께 죽 해달라고 하시면 남은 칼국수 다 덜어내고 냄비 채로 들고갑니다.
잠시 얘기를 나누고 있다보면 아래와 같이 맛있는 죽이 따단!!


휴 칼국수 까지는 다 먹겠는데 죽에서 힘들더라구요..


아래와 같이 앉아서 먹는 테이블과 식탁에서 먹는 테이블이 있으니 기호에 따라 정하시면 될 것 같네요.

맛 ★★★★☆
분위기 ★★☆☆☆
접근성 ★★☆☆☆
가격 ★★★☆☆
친절도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4
051-704-5662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명절 당일 휴무
주차가능


※ 본 포스팅은 작성자가 직접 장소에 들러 경험한 후기를 작성한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