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 해리단길 가장 핫한 라멘 맛집 예약 꿀팁

2021. 7. 1. 22:33동부산/해운대|센텀시티

반응형

 

요즘 날이 너무 좋아서 자꾸만 나가서 데이트를 하고 싶어요 ^^

그래서 해운대 바닷가 걷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 먹을 겸 해리단길로 나와봤어요!

 

주말에는 역시나 핫하더라고요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맛집! 나가하마만게츠를 다녀왔습니다!

게다가 주말에!!!!!! 저는 20분 정도만 기다리다가 들어갔답니다!!!!!

 

예약 꿀팁 알려드리고 맛 리뷰 해 볼게요 ^^

 

<★ 예약 꿀 팁 ★>

 

1.일단 "테이블링" 앱을 깔아주세요

2.검색 - 나가하마만게츠

 

3. 인원수를 입력하고 밑에 원격 줄서기 누르기! 그러면 일단 예약 완료!!!

 

 

예약 후 내 카톡으로 테이블링에서 톡이 와요

 

내 앞 대기 팀이 11팀이네요!!! ㅠㅠㅠ 하지만 저희는 집에서 편안하게 대기를 하다가 나가면 됩니다~

* 내 앞 1팀 남기 전까지는 매장에 도착하셔서 대기 확정 코드를 입력해주셔야 들어갈 수 있으니 명심해주세요!!!!

* 대기 확정 코드는 매장 앞 키오스크 상단에 쓰여있어요!

가기 전에 미리미리 나의 순서 확인도 할 수 있어서 저는 6팀 정도 남았을 때 후다닥 매장으로 갔어요~!

이렇게 테이블링 앱을 이용하면 덥고, 추운 날에 밖에서 기다릴 필요가 없겠죠?!

도착해서 10분 정도 대기하고 들어갔어요~

여전히 많은 분들이 밖에서 기다리시고 계셨어요. 라멘 먹기 참 힘들죠잉

 

들어오라는 카톡을 받고 가게에 들어가서 키오스크로 미리 주문을 해야 돼요.

저희는 나가하마라멘 1, 라멘교자세트 1로 주문!

그리고 가게 안 의자에서 10분 정도의 기다림...

가게는 바 형식으로 되어있고, 주방은 완전 완전 오픈식이었어요.

기다리면서 일하시는 것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드디어 자리에 앉았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센스 있게 앞치마와 고무줄도 준비해주셨어요 ㅠ ㅠ...이런 세심함.....

자리마다 조미료 설명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들이 적혀있고요.

갓김치, 매운 양념장, 마늘 등이 놓여있어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라멘!!

보기만 해도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저는 국물 한 번 맛보고 바로 마늘 3개를 넣었어요 헤헤..

역시 한국인

마늘 넣어서 뭔가 국물이 더 깊어진 느낌이었어요...!

마늘을 마구마구 넣어주세요!!

그리고 만두도 한 입!

가기 전에 후기를 찾아보니 만두를 맛있게 먹었다는 후기가 많더라고요?!

왜 그런 후기들이 있는지 알아버렸어요!

만두피가 두껍지 않고 속은 촉촉하고 만두피는 쫄깃 그리고 바삭한 부분까지 있어서 참 맛있게 먹었어요 ^^

궁금함이 많은 저는 매운 소스도 한 스푼 넣어봤어요

먹어보니 고추장 맛이 나는 양념장이었어요~ 역시 오리지널이 더 입 맛에는 맞았지만요 ^^;;

저희가 라멘을 다 먹은 것 같으니 주방에서 시켜보시다가 

후식을 스윽 건네주셨어요 ㅎㅎㅎ

수제크림치즈!

맛은 약간... 연유? 유가 사탕? 그런 맛이었어요! 달달하니 괜찮았어요

후식까지 잘 먹고 만족스럽게 나왔답니다~

한국 라면과는 전혀 다른

일본식 라멘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방문 추천드려요!@

 

<위치>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참고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