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해운대 가야밀면 - 부산 최고 밀면 맛집 추천

2021. 7. 4. 21:35동부산/해운대|센텀시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운 요즘 가장 생각 나는 부산 음식 "밀면"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의 최애 밀면 맛집

"해운대 가야밀면"입니다.

 

<위치>

- 0507-1404-9404

- 매일 09:00 - 21:00

- 주차 가능 (6대 정도 가능)

 

저희는 주말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일부러 저희는 2시쯤 도착했어요

 

다행히도 번호표를 뽑을 필요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가게 앞에 사람들이 많은 것 같으시면 번호표를 꼭 먼저 뽑아주세요!~

 

 

앉자마자 밀면 2과 만두 1을 시켰습니다.

요금은 선불이니 당황하지 마세요~

 

 

가게 벽면에는 밀면 맛있게 먹는 방법과 

밀면 육수에 대한 자부심(?)이 담겨있습니다.

 

 

밀면이 나오기 전엔 온 육수를 가져와서 홀짝홀짝 마시고 있으면 됩니다.

냉면 집이나 밀면 집에 가면 있는 이 온 육수가 저는 제일 좋아요... 크...

또 먹고 싶네요.... 호로록호로록

 

 

밀면과 만두를 위한 간장, 무절임, 단무지를 먼저 내어주십니다.

 

 

드디어 내 사랑 밀면이 나왔어요...!!

살얼음 둥둥 너무 시원해 보이지 않나요?!!!

온전한 밀면만의 맛을 즐기고

새콤 톡 쏘는 식초와 겨자를 풀어줬어요

 

식초 겨자를 넣기 전에는 뭔가 달달하면서 

한방 향이 퐉!!! 느껴지는 육수였다면

식초 겨자를 첨가하면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온전한 밀면의 맛을 느끼시다가 반 정도 드셨을 때 취향껏 넣어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드디어 만두도 나왔습니다.

꽃 핀 것처럼 이쁘게 세팅해주셨네요

 

한입 먹으면 쫀득한 만두피와 알찬 만두소가 

밀면으로 차가워진 입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네요~

일단 냉면 집이나 밀면집 만두랑은 좀 다른 느낌이니 

처음 가보셨다면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ㅎㅎㅎ

배 터짐 주의하세요....ㅎㅎㅎ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