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오드이븐 -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카페

2021. 7. 5. 08:36동부산/기장|정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색다른 기분을 내고 싶을 때 가기 좋은 카페입니다!~

기장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카페였는데

알고보니 많은 분들이 찾고 있던 나름 유명(?)한 카페였더라구요!?

 

<위치>

0507-1340-6040

- 평일 12:00~22:00

주말, 공휴일 11:00~22:00

- 주차 가능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예요

 

 

시그니쳐 메뉴인 쑥떡쑥떡을 먹어보려다가 너무 달다는 평이 있어서

결국 아메리카노 두 잔이요!!

아메리카도 두 가지 맛 중에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부드러운 맛보다는 고소한 맛으로 선택했어요~!

음료 종류가 꽤 많아서 커피 안 드시는 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그리고 눈을 살짝 돌리면 케이크들이 저를 맞이하고 있답니다

안 먹을 수 없겠죠.....?

저희는 치즈케이크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시켰는데

여기에만 있는 '숲'티라미스도 참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 갈 때 먹어 봐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이제 카페의 캠핑 감성을 느껴보도록 하겠습니다~~~

 

 

야외 자리가 꽤 많은 편이에요~

하지만 사람들도 많으니 좋은 자리 앉으시려면 빠르게 움직이셔야 합니다ㅎㅎㅎ

 

하지만 2층에도 꽤 자리가 있는 편입니다!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오는 2층 자리도 분위기 있고 좋아요~

 

 

저희도 일단 너무 더워서 2층에서 커피 한 모금 마시고 좋은 자리 있으면 내려가려고 

바깥 상황을 지켜보고 있었어요ㅎㅎㅎ

 

 

치즈케이크와 아메리카노 두 잔

치즈케이크가 정말 꾸덕하고 깊은 맛이었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맛이랄까....

혹시나 티라미스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치즈케이크도 추천입니다~!!

 

 

괜찮은 자리 발견해서 후다닥 내려왔어요

애견동반 가능 카페라서 그런지

강아지들 데리고 바람 쐬러 나오신 분들도 참 많더라고요

 

하늘도 이쁘고 푸릇푸릇한 산도 이쁘고

캠핑 감성 제대로입니다ㅎㅎㅎ

 

하지만 모기도 꽤 많은가 봐요 직원분들이 모기향 배치해주시러 왔다 갔다 하시더라고요

덕분에 모기 한 마리 못 보긴 했답니다 ^^

 

 

떠나기 전에 포토존에서 한컷 멋지게 찍고 돌아온 날이었어요

.

.

맨날 같은 카페만 가기 지겨운 분들께

추천하는 오드이븐!

더 더워지기 전에 캠핑 분위기 내고 오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