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kyss(키스) - 드라이브 하기 좋은 넓고 조용한 바다뷰 카페

2021. 7. 6. 09:12동부산/기장|정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장의 유명 카페들 사이에 조용하지만 이쁜 바다 뷰가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위치>

 

- 0507-1497-8257

- 매일 11:00 - 21:00

- 주차 편함

 

 

오늘은 사실 기장에 핫한 피크스퀘어를 가볼까 하고 나왔습니다

피크 스퀘어 쪽을 들어서는 순간 

정말 많은 차들과의 주차전쟁...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안에 있을까 해서 

다른 카페를 찾아보던중 발견한 카페입니다!

하지만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ㅎㅎㅎ

 

 

여유로운 주차장과 탁 트인 바다 뷰가 우릴 반겨주고 있었어요~

 

 

콜드 브루 5.5

디카페인도 있고요

아메리카노는 일리로 내려주시나 봐요 6.0

따뜻한 음료랑 아이스랑 같은 가격이니 더욱 좋았어요

커피 말고도 다양한 음료들도 많았어요

 

케이크들과 베이커리류도 꽤 많죠?!

안 올 이유가 없는 카페인 것 같아요~

저는 배불러서 빵을 못 먹었지만 ㅠㅠ 다음에 또 와서 꼭 먹어보고 싶네요~

 

 

저희는 2층으로 올라왔어요

세련된 분위기의 카페죠? 사람 많은 주말에 조용해서 더욱 좋았어요

1층에 야외석, 루프탑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음료 한잔씩 하면서 바다를 보는데

정말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기장 카페만의 매력!! 탁 트인 바다 뷰를 보며 멍도 가끔 때려줬어요 ㅎㅎㅎ

.

.

바다를 보면서 힐링하고 싶은 날

너무 시끄러운 곳보단 조용한 곳이 좋은 분께

강추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