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만선해물탕 - 싱싱한 해물탕을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곳

2021. 7. 6. 09:50동부산/기장|정관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마철엔 따뜻한 국물이 땡기시지 않나요?

거기에다가 소주 한잔까지 하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

그래도 오늘은 따뜻하고 시원한 해물탕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만선해물탕 기장점>

 

- 매일 11:30~22:00 화요일 휴무(빨간 날정상영업)

- 주차 3대 정도 가능

 

 

만선 해물탕은 꽤 많은 자리가 있었어요

그리고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만선 해물탕에 저녁 6시쯤 들어갔는데

이미 한잔씩 하시는 분들이 꽤 있으셨어요 ㅎㅎㅎ

 

 

저희는 실속 해물탕 2인으로 시켰습니다 (맵기 조절 가능)

만선 해물탕은 그냥 새우 대신 타이거 새우가 들어가고 

그런 식인 것 같았어요 ^^

 

 

밑반찬 먼저 등장!

우와.... 뭔가 밑반찬도 엄청 정성스럽게 나온 것 같지 않나요?!

밑반찬도 맛있어서 진짜 많이 먹었답니다 

 

 

실속 해물탕 2인이 나왔어요!

이게 어딜 봐서 소짜 인가요!!

정말 푸짐 푸짐하네요~ 오징어도 한 마리로 통으로 들어가소 게도 한마리 전복까지...

정말 다양한 해물들이 모여있네요

 

 

그리고 너무 좋았던 점은 익었다 싶었을 때 이모님이 오셔서

하나하나 다 손질을 해주셨어요 ㅠㅠㅠ

이러면 다시 안 올 수가 없잖아요....ㅎㅎㅎㅎㅎ!!!

손질 끝내주시고 시원한 미나리까지 넣어주셨네요~

육수는 짜다고 하시면 리필해주시니까 걱정 마시고 드세요 ^^

 

 

사실 해물탕 양이 많아서 우동 사리를 시킬까 볶음밥 시킬까 고민하다가....

아무것도 포기할 수 없다! 해서

결국 두 개다 시켜버렸어요 ㅋㅋㅋ

다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

.

.

저희는 평일에 방문하여 좀 편하게 먹었는데

주말에 가시면 웨이팅 하실 수 있으니 예약 가능하니 전화해보시고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