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삼환축산 중동점 - 싸게싸게 좋은고기 먹고싶을때

2021. 7. 8. 21:06동부산/해운대|센텀시티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요. 바로 삼환축산 중동점 입니다.

삼환축산은 체인점 고깃집으로 부산 전역에 퍼지고 있는 고깃집중 하나인데요. 웨이팅도 있기로 유명하답니다. 그래서 그나마 사람이 좀 없을 것 같은 삼환축산 중동점에 다녀왔습니다만...

요즘 대세 해운대 중동 답게..사람이 엄청 많더군요. 

 

 

메뉴랑 가격을 한번 알아볼까요!

삼환축산의 모든 고기는 직접개발한 투웨이 숙성이라는데 뭔지 모르겠고 직접 먹어봐야겠져~~~?

일단 한우는 100g 16,000원 정도로 20,000원 이하기 때문에 가격이 괜찮다고 생각 됐구요. 

다른 안창끝살, 갈비살 주물럭 등도 있지만 싼지는 구독자분들 판단에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여튼 저희가 먹은 부위는 후기가 좋았던 숙성 생삼겹인데요. 일단 100g 3,490원이라는 요즘 보기 힘든 가격을 자랑합니다. 200g 에 7,000원 정도..?

 

여긴 특이하게 테이블당 숯불값을 3,500원을 받습니다. 

사람수대로 받는게 아니라 테이블 당 받는거기 때문에 크게 부담은 없었습니다. (일단 고기가 싸서...ㅋㅋㅋㅋ)

요렇게 숯불 먼저 들어오구요~ 불은 돈을 받아서 그런지 괜찮은 숱이더라구요!

마음급한 저는 고기 나오기 전에 마늘부터 굽굽~

그리고 이렇게 밑반찬도 나오는데, 부족하면 주문하는게 아니구요.
매장 가운데에 셀프바가 있어서 원하는 만큼 가져와서 먹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밑반찬 많이 드시는분들은 좋을듯 하네요. 직원을 자주 부르면 뭔가 눈치보인다는...

물론 야채도 셀프~ 야채 냠냠냠.

원하는 만큼 많~~~이 드셔요!

그리고 드디어 나온 샙굡살~

500g 의 양인데요. 최소주문이 일단 500g이라 500g만 시켰는데...더시켰으면 다 못먹을뻔...

250g 1인분으로 보고 2인분 시킨건데...꽤 많더라구요ㅋㅋㅋㅋ

치이이이이이이익~~

고기 처음 얹었을때 그 소리란!!!! 입맛 자극!!!!!!!

노릇 노릇 그 뭐냐...마이야르 반응? 그거 일어날때까지 기다려줍니다.

그리고 요렇게 잘라서 굽굽해줍니다.

전 맛찬들이라는 고깃집을 자주갔었는데, 요렇게 구워주거든요. 부드럽고 맛있게 구워져요!

요요~ 육즙 살아 있는거 보이십니까요~~~

 

그리고 요로케 3,900원짜리 된장찌개로 사뿐하게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삼겹 5인분 + 된장찌개 + 밥2개 = 24,35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성비 인정...?

소고기도 사람들 많이 먹고 후기도 괜찮으니 한번 드셔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