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코지하우스 - 해리단길 분위기 좋은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예약

2021. 7. 7. 15:35동부산/해운대|센텀시티

반응형



오늘은 갑자기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먹고 싶어 졌어요
아웃백의 투움바를 가장 좋아하는데 너무 많이 가니까
색다른 곳을 가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해리단길에서 핫한 곳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위치>


- 매일 11:30 - 22:30 (라스트 오더 21:00)
- Break Time 15:30 - 17:00
- 주차는 공영주차장 이용


코지 하우스는 부산에 생각보다 많은 체인점이 있어요
기장점, 명지점, 화명점 등

해리단길에 오시기 어려우신 분들은 다른 곳에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좋을 것 같네요


★코지 하우스 예약 꿀 팁★
https://pusandate.com/90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 해리단길 가장 핫한 라멘 맛집 예약 꿀팁

요즘 날이 너무 좋아서 자꾸만 나가서 데이트를 하고 싶어요 ^^ 그래서 해운대 바닷가 걷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 먹을 겸 해리단길로 나와봤어요! 주말에는 역시나 핫하더라고요 그 중에서 가장

pusandate.com


나가하마만게츠 라멘 집의 예약방법도 같은 방법이므로
편하게 꼭 이렇게 예약하시고 가세요!!!!!!!


테이 블링 앱으로 미리 예약하고
살짝 대기했어요
코지 하우스는 항상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이 많은 것 같아요
저희는 들어가기 전에 미리 메뉴판을 보면서 메뉴를 정하고 있었어요

드디어 들어왔어요!
저희는 10달러 스테이크, 새우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차돌박이 필라프
3가지 음식과 음료 2잔을 시켰어요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 먹어보고 싶은 가격대 아닌가요!?ㅎㅎㅎ행복...
피자도 엄청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엔 피자에 도전해봐야겠어요 ^^

셀프바에서 물과 피클을 가져온 실수 있어요


분위기는 대충 이런 분위기?
가게 자체는 크지 않아요 ㅎㅎㅎ
바 테이블도 있어서 저쪽 자리로 안내받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다행히도 일반 테이블로!ㅎㅎ


스테이크가 먼저 나왔어요!!!!!
플레이팅도 너무 아기자기 이쁘죠?
저는 홀그레인 머스터드와 구운 야채, 그리고 스테이크를 먹으니까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옆에 친구는 저 달달한 소스에 찍어먹는 것을 좋아하더라고요~~
취향껏 찍어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이번엔 새우 알리오 올리오가 나왔네요~
포크로 한입 돌돌 말아서 먹으니......
진짜 행복....ㅎㅎㅎㅎㅎ

사실 알리오올리오 못하는 집 가면 파스타 면에 간이 안 배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아주 면에 쏙쏙 간이 배어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괜히 인기 메뉴가 아닌가 봐요 ^^

마지막 메뉴는 차돌박이 필라프!
꼬들꼬들한 밥의 식감과
꾸덕꾸덕한 소스의 조합이 꽤 괜찮았어요~ 고기도 은근히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
.
.
사실 둘이서 메뉴 3가지는 저희에겐 좀 많아서
조금 남겼지만
아주 만족스럽게 식사를 하고 나왔어요!^^
다음에 가면 다른 메뉴들도 다 먹어보려고 합니다!
가셔서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맥주 한잔 하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