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현지인 추천 짬뽕 밀면 맛집!! 설화손짜장!! 메뉴 메뉴판

2022. 2. 1. 18:36근교/창원

반응형

최근에 사천에 방문할 일이 있어 현지 맛집을 지인에게 문의 했었는데요. 

저만 알고있기 아쉬워서 여기 한 번 남겨봅니다. 혹시 사천시 들릴일 있으시면 간단하게 점심 해결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설화 손짜장은 사천시 사남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쪽에 아파트도 있고 상가도 나름 잘 형성되어 있어서 살만한 곳 같더라구요. 설화손짜장은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손짜장! 즉 수타면 전문점인데요. 주방에서 수타면을 뽑는 모습을 밖에서도 보이고 안에서도 보여서 음식 기다리면서 신기하게 쳐다봤던 기억이 있네요.

한자로 알아보면 혀 설에 꽃 화 자를 써서, 고객님들의 혀에 꽃이 필때까지 열심히 하겠다였나..? 그런게 붙어있더라구요ㅋㅋㅋ 과연 혀에 꽃이 필까요~~~?

 - 주소 : 경남 사천시 사남면 조동길 46-6
 - 전화 : 055-855-8548
 - 영업시간 : 11:00 ~ 21:00
 - 카드결제가능, 주차가능, 예약가능, 포장가능

출처: 설화손짜장 홈페이지

설화 손짜장의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너모 싼거 아닌가여...? 손짜장이 3900원...? 원래는 5000원이었는데 가격을 인하하셨던 착한 가게네요...ㄷㄷ

출처: 설화손짜장 홈페이지

 

출처: 설화손짜장 홈페이지

여기서 주로 드실 메뉴는 바로 여기 세트 메뉴입니다. 세트가 쪼끔 더 싸긴 하더라규요!

출처: 설화손짜장 홈페이지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해물짬뽕 + 밀면 + 1인탕수육입니다.

아는 지인분이 짬뽕을 추천해주셔서 갔는데...다들 짬뽕은 안드시고 밀면을 드시고있는...?
그래서 저도 참을수가 있나요.. 하나 주문해버렸습니다ㅋㅋㅋ

먼저 나온 짬뽕의 비쥬얼입니다. 요즘시대에 수타면 해물짬뽕이 7,000 원이라니... 뭔가 혜자느낌...

불맛이 잘 느껴지고 적당히 매콤해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보통 식당과는 조금 다른느낌이랄까.

이어서 나온 밀면과 1인탕수육입니다... 자..잠깐만요...

저 곱빼기 안시켰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양 무엇...어케 비비라는거...?

탑을 쌓아주시네...허허 이정도면 혜자 쌉인정이요...

1인 탕수육인데 짜장면 + 1인탕수육 하면 좀 많이 배부를 정도...?

둘이서 반반 나눠먹어야 되는 정도의 양입니다.

챕쌜탱수육이구요~ 소스도 맛있었어요.

여튼 설화손짜장에서 제일 유명한 3개를 맛봤는데...지금 글쓰는데도 침이고이네요...ㅋㅋㅋ

다음에 갔을때 짬뽕먹을래 밀면먹을래 하면 또 고민할거같은 느낌... 밀면 51% 짬뽕 49% 정도의 확률...

 

이상 사천 현지인 맛집 설화 손짜장이었습니다!!

 

반응형

'근교 > 창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원] 영국집 - 가로수길, 카페거리 예쁜 카페  (0) 2018.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