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최선장 - 전복죽과 물회를 같이 맛 볼수 있는 맛집

2021. 6. 28. 18:19동부산/기장|정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장에 가면 꼭 맛봐야 할 전복죽! 전복죽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선장>

부산 기장군 기장읍 공수해안길 27-1

0507-1377-6622

월요일 휴무

 

 

제가 주말 2-3시쯤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꽤 길었어요.

일단 가게 안에서 대기명부를 작성하시면 전화를 해준다고 하셔서

저희는 차에서 편안하게 기다렸습니다.

한 시간 정도 웨이팅을 하고 드디어 입성!

가게 분위기는 이런 느낌!

제가 낮에 방문해서 그런지

최선장에서 주로 전복죽, 전복밥, 전복물회, 회덮밥을 많이 드시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물회와 회덮밥을 아주 고민하다가.....

전복죽 1인분과 전복물회 1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꽤 다양한 밑반찬들이 나와서 반찬은 일단 만족스러웠어요.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에 오이무침은 다 먹어버렸어요 ㅎㅎㅎ;;

아! 그리고 메인 메뉴에 따라 반찬 종류와 반찬 개수가 다르게 나오는 것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기장에서 드디어 처음 먹어본 전복죽!

양도 꽤나 많아서 나눠먹기가 딱 좋더라고요.

아주 건강해지는 느낌의 맛!

전복은 꼬들꼬들하고 죽은 고소 하니 참 맛이 좋았어요.

이것은 전복물회!

참 이쁘게 담아주셨죠?

보자마자 정성 가득한 음식임을 느꼈어요!

게다가 국수, 밥 둘 다 주시니 고를 필요 없이 다 맛볼 수 있어 좋았답니다!!

.

.

.

제가 다녀온 최선장의 느낌은

전복물회의 경우에는 얼음을 넣어주시지 않아 아쉬웠고

무난한 맛이었답니다.

하지만 전복죽의 경우 다른 가게를 가게 되면 2인 이상시켜야 해서 고민하게 됐었는데,

1인분을 팔고 있어서 좋았고요.

전복죽을 꽤 먹어본 친구의 말로는 먹어본 전복죽 중에 상위권이었다고 했답니다. ^^

 

아 그리고 제가 갔을 때는 주차장을 사용하지 못했지만

원래는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위치 첨부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