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초량갈비 - 가성비 넘치는 돼지갈비 맛집 사상터미널 근처

2021. 8. 30. 14:40서부산/사상|모라|주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사상구의 맛집!

사상초량갈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12:00 - 23:30 (설, 추석 당일 휴무)

- 주차 가능

 

 

서울에 갈 일이 있어서 비행기를 타고 김해공항에 내린 날

오늘은 무엇을 먹어볼까? 엄청 고민을 하다가!

좋은 리뷰가 많이 있던 고깃집이 궁금해서 가게 된 집입니다~

 

 

 

외부 사진은 상당히 맛집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

그리고 옆으로 있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주차 공간!

 

 

일요일 3:30분 이라서 사람이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웨이팅은 아니였지만 굉장히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ㅎㅎㅎㅎ

 

 

저희는 갈비 2인분 할까 3인분 할까 하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지 않을 것 같아서

3인분 시키고 

된장찌개가 맛있다고 해서 된찌1, 공깃밥 2로 결정!!!

 

 

엄청 푸짐해 보이는 반찬들!!!

진짜 고기 가격이 저렴한 것 치고 반찬이 너무너무 잘 나와요!!

평이 좋은 이유는 반찬이 한몫하는 것 같아요~ㅎㅎㅎㅎ

그리고 셀프바에서 부족한 반찬들 가져다가 먹으면 돼서

더욱 편했습니다!~~

아! 파절이는 따로 달라고 하시면 주셔요~

 

 

 

 

드디어 고기 굽기!

마늘이랑 김치도 쫙~ 올려서 고기만 구워지기를 기다려봅니다ㅋㅋㅋ~

 

 

달달한 갈비를 파절이에 싸서 한 입 ~

말해 뭐해요....

 

저희는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서 고기 3인분으로도 아주 충분한 양이었습니다!ㅎㅎㅎ

 

 

고추가 듬뿍 들어가서 칼칼하게 맛있었던

된장찌개!!!

왜 맛있다고들 하셨는지 알 것 같았어요~~!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고 매콤해서 밥 한 공기 뚝딱 하고 왔답니다 ^.^

 

 

저희는 술을 못했지만

한 잔 하실 분들은 나오 실 때 귀여운 이벤트도 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