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 쇼콜라퐁쎄 - 추운 겨울 핫초코 한잔 하실래요?

2016. 12. 28. 20:33중부산/남포|중앙|부산역

반응형

부산도 이제 많이 춥습니다. 아무리 따뜻한 부산이라 해도 밖을 마구 돌아다니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워 졌네요. 신기하게도 아직 입김은 나지 않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은 그래도 조금 추워야 느낌이 나는데요, 그렇죠?:)

오늘은 지난번부터 진작 가고 싶었던 초콜릿카페 '쇼콜라퐁쎄 (Chocolate Fonce)'에 들렀습니다. 위치는 롯데백화점 광복점 맞은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역과도 가까워 접근성으 상당히 괜찮습니다. 거기다 많은 이들이 찾지 않는 - 사실 아직도 많은 분들이 아시지 못하는 - 남포동과 중앙동 사이골목에 위치한 점 때문에 나름 조용하게 카페데이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맛 ★★★★★
분위기 ★★★★★
접근성 ★★★★☆
가격 ★★☆☆☆
직원 ★★★★☆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1 부산데파트 110호 1층
010-4035-3686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1시
※ 좌석이 많지 않아 사장님께 통화한번 하시고 들리시면 좋아요!
주차불가


정확한 주소가 없어 아래와 같이 지도에 표시해 두었어요. 남포동 지하철역에서는 7번 출구와 가장 가깝습니다. 아래 지도 참고하시고 찾아가시면 쉬울거에요^^

아래는 쇼콜라퐁쎄를 소개하는 글입니다. (상업적 용도로 작성했다기 보다 맛좋은 핫초코와 커피를 마신 경험을 공유하고자 선의의 마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다음에 가면 사장님 초콜릿 하나 더 주세용)

쇼콜라 퐁쎄의 모든 제품은 최고급 프랑스산 커버춰와 AOP버터를 기본으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정통 수제 방식 특유의 진하고 깊은 초콜릿 맛을 추구합니다.

쇼콜라 퐁쎄에서는 기업, 브랜드, VIP고객, 홍보, 소규모 케이터링, 행사 답례 등을 위한 초콜릿을 전하는 분, 받는 분 모두에게 품격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제작해 드립니다.

쇼콜라 퐁쎄에서 초콜릿 디저트의 품격을 만나보세요.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매력적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제품의 맛을 보기 전에 가격만 보고 판단하면 안되겠죠?

저희는 과테말라 뜨거운 커피와 핫초콜렛은 시켰습니다. (7,000 x 2 = 14,000원)

위 아래로는 초콜릿들과 가격입니다. 고급스러운 초콜릿카페인 만큼 가격이 책정되어 있군요..

하나는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예산이 부족한 관계로.. 핫초코로 초코맛을 대신 느끼고자 하였습니다. (비밀인데 사장님께서 제 불쌍한 눈을 보셨는지 초코컵케잌을 서비스로 주셨답니다..ㅎㅎㅎㅎ)

아래 보이시죠. 아름다운 핫초코와 컵케잌의 자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추운 겨울 달콤하고 깊은 풍미의 핫초코를 마시는 걸 좋아합니다. 물론 따뜻한 커피와 초콜렛을 함께하는 것도 좋아라 합니다. 하지만 핫초코는 무언가.. 겨울철의 보약 만큼 제 컨디션을 끌어올려 주는 아이템이어서 매 겨울마다 챙겨 마시고 있습니다.

맛은.. 프랜차이즈 핫초코와 비교하면 안됩니다.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양은 그리 많지 않지만, 그만큼 깊은 풍미가 있습니다. 커피로 치면 에스프레소 버전의 핫초코라 할까요?

가까이서도 찍어보고 요리조리 멀리서도 찍어봅니다.

컵도 정말 아름답네요. 고급집니다.

커피는 과테말라산 커피를 주문하였답니다. 초콜릿 카페인 만큼 카카오 향미가 들어간 커피를 마셔보고 싶어 사장님게 추천을 요청했답니다.

저는 커피를 진하게 마시는 편이라 괜찮았는데 연한 커피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사장님께 조금 연하게 타달라고 부탁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2층에서 내려다본 매장 전경입니다. 세련됐죠?

샹들리에도 있답니다. 얼마일까요..

사장님께서 클래식에도 조예가 깊은신가봐요. 

음악도 베토밴 클래식이 막 흘러나왔답니다.

이상으로 남포동/중앙동 분위기 있는 카페 '쇼콜라퐁쎄'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래간만에 좋고 아름다운 카페에 들린 후기를 공유하니 기분이 좋네요.
쇼콜라퐁쎄는 다음에 또 들리기로 리스트에 담아두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