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 박군네 - 소고기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

2019. 3. 22. 21:35서부산/명지

반응형

명지에 생긴지는 좀 됐고 그동안 가보고 싶었지만 가보지 못했던 '박군네' 라는 고깃집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처음 생겼을때 1+1 이벤트 그런것도 하고 있던거 같은데 1+1 그런건 없네요. 제가 잘못본것일수도 있고..일단 지금은 없습니다. 지금은정찰제 입니다.

메뉴판 입니다. 전체적으로 약 120G 이 1인분이고 12,000 원 정도이군요. 전 둘이서 3인세트를 시켜서 먹었는데 좀 많았습니다. 두 분이서 데이트하다 가시면 2인세트 주문하시고 부족하시면 추가하시기를. 좀 약간 마지막에 억지로 먹음요.

세트로 시키면 고기류 중에 3가지, 혹은 4가지를 골라서 세트로 줍니다.


밑반찬이구요. 절인 나물 듬뿍에 와사비 백김치까지! 그리고 저기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게 간장이랑 소금인데요. 간장에 와사비 살짝 풀어서 소고기를 구워서 찍어먹으니 또 색다른 맛이더라구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그리고 또 밑반찬으로 나오는 계란찜이랑 소고기무국입니다.

계란찜 맛집이네요... 소고기 무국은 그냥 소고기 무국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오느 육회! 육회도 나오네요. 고소하고 아삭아삭한게 아주 맛있었습니다. 더먹을려고 보니 8,000원에 배도 너무 불러서 쥐쥐~

고기 비쥬얼입니다. 위에 시즈닝 되어서 나오구요. 저기 오른쪽 끝에 길다란 고기, 살치살 같은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입니다.

꼭 드세요. 두번 드세요.

그리고 초밥 밥도 나오는데요. 네개는 그냥 서비스로 나와서 고기를 구워서 얹어서 간장 딱! 찍어서 먹으면 존맛이구요.

추가로 더 주문하실려면 2천원에 10개가 나오니 참조하셔서 주문하세용~ 이거 추가 주문할거면 공기밥 시키지 마세용 다 못먹어용

그리고 고기랑 같이나온 가래떡, 애호박, 버섯도 같이 구워 먹으면 맛있으니까 꼭 같이 구워드세요!

마지막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살치살과 함꼐 마무으리~

반응형